유치원 (5~7살)/장난감

어린이날 선물 뽀로로 컴퓨터 싸게 사기

딸아들육아파파 2023. 5. 5. 09:10
반응형

올해는 유난히 어린이날이 무섭다는 기사가 많네요. 그만큼 가격이 많이 올랐다는 증거 겠지요. 할머니 할아버지의 등골이 휜다고 하네요. 저희도 어김없이 장난감을 사러 갔어요. 요즘 큰 아이는 유치원에서 코딩을 배워서 컴퓨터 같은거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좋아하는 캐릭터인 뽀로로 컴퓨터를 선택하더라구요. 이 장난감은 코딩은 아니고 한글과 영어 숫자 창의력 공부 하는 컴퓨터 라고 합니다.

한글놀이 5개, 영어놀이 5개, 숫자놀이 4개, 창의력게임 여러개 뽀로로와 친구들 저거는 뭔지 모르겠네요 하하하

포장을 뜯어 보니 정말 컴퓨터 처럼 만들어 놨네요. 마우스도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도 가능하네요.

오픈하니 컴퓨터 처럼 자판이 다 되어 있네요. 이래서 타자연습도 하나 봅니다.

한글놀이 버튼을 누르면 한글놀이가 나오고 ㄱㄴㄷ 배우기 부터 차례로 나오는데요. 원하는 게임이 나오면 엔터를 누르면 된답니다.

영어놀이도 ABC 배우기 부터 타자연습까지 준비 되어 있어서 아이들 처음 배울때 좋겠어요.

숫자놀이도 있구요. 5~ 6 살 정도 되는 아이에게 적합한 장난감 같아요.

창의력 게임은 피아노 치기 그림찾기 등 아이들이 할만한 게임이 들어 있네요

뽀로로와 친구들은 캐릭터들이 나오는것 같구요. 

그리고 중간에 이 뽀로로가 계속 팔닥팔닥 거리면서 반응을 한답니다. 한참 컴퓨터에 흥미가 많아서 엄마용 컴퓨터를 건드리곤 했는데 이제 자기 컴퓨터가 생겼다며 좋아하네요.

 

저희는 이마트가서 아이가 고르는 것을 사줬는데요. 지금 이마트에서 7만원 이상 장난감 구매시 거의 모든 카드가 1만원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이 장난감은 71000원 정도 했구요. 61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답니다. 

 

 

하지만, 쿠팡러들은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해요. 저희는 아이가 보고 바로 살 수 있게 해주다보니 이렇게 구매를 했는데요. 마트에서 할인을 붙여 놔도 온라인보다는 비싸다는거 유념 하시고 아이를 달랠수 있다면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는게 부모님들한테는 훨씬 이득이겠죠?

 

비오는 어린이날이라 어딜 가기도 애매하니 장난감 하나 쥐어주고 집에서 놀게 해야 겠네요. 즐거운 어린이날 되세요

반응형